Genecafe PR-STOP+Company Introduction

 

Innovative Coffee Bean Roaster

어려운 로스팅 정복 CBR-1200으로 이지하게 누리자

 

제네카페의 로스터기는 예비창업 초보자부터 이미 사업을 하고 계신분 또는 로스터기 바꿀계획이 있으신분들한테 아주 적합하며 긴 시간동안 투자하여 로스팅을 배우지 않고도 단시간내에 어렵지 않은 조작버튼으로 쉽게 로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간접열풍 드럼 교반의 고집스런 방식은 “보이는 로스팅”(Visual Roasting)입니다.

VISUAL ROASTING

 

로스팅은 맛을 결정하는 부분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과정입니다. 드럼내부가 보이는것과 보이지 않는것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로스팅은 커피 한잔을 손님에게 건네어 드리는 순간까지 거의 모든 책임을 감당해야 할만큼 상당히 중요한 작업이며 그만큼 어려운 작업입니다. 예민한 생두의 빠른 화학적 변화에 대응해야 하는 로스터의 인지능력, 로스팅 열 관리 기술, 오랜 로스팅 경험.


보이는 로스팅은 다양한 각도에서 어렵기만한 커피로스팅을 현실적으로 편리하게 구현 시켰습니다.

보이는 로스팅

 

CBR-1200은 로스팅의 단계를 직접 볼 수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원두의 상태가 보이면 정지버튼을 눌러 자기만의 스타일커피를 맛볼 수 가 있고 세팅한 시간에 원하는 원두상태가 나오지 않아도 시간을 추가하여 연속 로스팅을 할 수 있습니다.


보이는 로스팅은 간편하고 세심하게 로스팅을 할 수 있는 중요함이 있으며 로스팅을 하는분께 편안함과 흥미도 함께 전달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편한 연속 로스팅

 

기존 로스팅 기계의 경우보다 상당히 편리한 연속 로스팅이 가능합니다.

(1시간 = 약 3회 이상 로스팅 가능)

드럼예열시간

 

모든 상업용(Shop용) 로스팅 기계는 보통 20~30분 정도의 드럼 예열 시간이 필요하지만 CBR-1200은 3~5분으로 짧게 예열 됩니다.

균일한 로스팅


무엇보다 제네카페 로스팅의 큰 장점은 균일한 로스팅이 가능하다는것입니다. 손쉽게 로스팅 표준화 작업이 가능하며 제네카페만의 유리드럼+회전뒤틀림 교반 방식”으로 균일한 로스팅을 실현시켰습니다.